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8장 19 ~20절
Mission French Line
미션 프렌치 라인
Mission French Line
목표와 비전 Le but et la vision
미션프렌치라인은 프랑스를 중심으로 한 유럽의 각 불어권 나라와 아프리카의 모든 불어권 나라들을 하나의 선으로 연결하여 체계적이고 점진적인 선교를 펼쳐가고자 하는 목표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부 불어권 아프리카 부르키나파소에서 시작된 프렌치라인 아프리카 선교는 현재 교회개척 사역과 교육, 고아원 사역 등이 진행되고 있는데, 현재 교회가 개척된 베넹과 토고를 넘어 향후 알제리, 모로코, 튀니지를 거치며 다시 프랑스로 이어지는 선교라인을 구축하는 비전입니다.
등잔 밑에 감추어진 동네인 불어권 나라들
불어권 나라들은 유럽 선진문화의 찬란한 빛 속에 감추어져 있고 카톨릭이라는 구교의 허상 속에서 오랫동안 잠들어 있는 진정한 복음으로부터 소외된 영역입니다. 오늘날 무슬림들의 수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이 땅이야 말로 강력한 선교가 필요한 땅이기에 하나님께서는 Mission French Line 이라는 이름으로 우리를 부르셨습니다. 현재 불어를 공식 언어로 사용하는 국가는 전세계적으로 총 55개국 입니다. 이 중심에는 프랑스가 있습니다. 프랑스는 불어권 모든 나라들을 움직이는 가장 강력한 정치, 사회, 교회, 문화의 키스테이션 (key Station)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현재 프랑스의 기독교 인구가 전체 인구 중 0.5%에 불과한 것이 현실입니다.
열방교회는 불어권 아프리카 선교를 위한 P S A 전략을 제시합니다.
Paris 를 중심으로 프랑스의 헌신되고 훈련된 그리스도인들과 함께
Seoul 을 비롯하여 전 세계에 흩어진 한국 디아스포라의 영적, 물질적 후원을 통해
Africa 의 불어권 나라들을 선교하는 미션 프렌치라인의 주요 전략입니다.